카테고리 없음

듀오 후기 좋은 사람 만나게 해 듀오!

파다닥설린 2022. 10. 18. 15:30

듀오 후기 좋은 사람 만나게 해 듀오!



예전에는 결정사라고 하면 뭔지도 잘 몰랐고 인식도 그리 좋은 편은 아니었던 것 같다.

우연히 워크맨에서 듀오 편을 본 후에 관련 영상이나 듀오 후기에 대해 많이 찾아보았는데

지금까지 생각했던 이미지와는 많이 달라서 편견을 깰 수 있었다.

결정사라고 하면 돈 많은 사람들만 가입을 할 수 있는 곳?

이렇게 생각하는 사람들이 많을 것 같은데, 나 역시 그랬다.

상위 몇 퍼센트 이내에 드는 사람들이 결혼 상대를 찾기 위한 곳인지 알았는데

누구나 가입을 할 수 있다는 걸 보고 솔직히 놀랐다.

홈페이지에 가보니 간단하게 상담을 할 수 있도록 신청할 수 있는 곳도 있고

나에게 맞는 듀오 서비스나 가입비를 추천받는 테스트도 있었다.

안내 자료를 받을 수 있도록 되어 있어서 쉽게 접근을 할 수 있었음.



듀오 홈페이지를 둘러보다가 간단하게 정보를 남겨 두니 상담 전화가 왔다.

워낙 친절하게 대화를 이끌어 나가주시고 제 생각을 많이 물어봐 주셔서 전화로 자연스럽게 이야기를 많이 할 수 있었다.

결국 방문해서 상담받기로 함.

듀오는 전국적으로 여러 지점들이 분포가 되어 있어서 가까운 곳으로 갈 수 있다는 점이 좋다. 

방문 상담을 하러 가기 전에는 뭔가 부담도 되어 듀오 후기를 보고 갔었는데 후기랑 비슷하게 진행이 되어 놀랐다.



고민에 대한 공감을 잘 해주시기도 하고 미래의 배우자 상에 대해서도 이런저런 이야기를 나누다 보니

시간이 훌쩍 지나갔다. 편안한 분위기에서 상담하고 나니 고민 끝에 가입을 하기로 했다.

일단 내 선택에 후회는 없고 오히려 이렇게 가입을 하고 온 게 너무 잘 한 일이라는 생각이 든다!

조금이라도 더 어렸을 때 신청을 했더라면 더 좋았을 걸 하는 생각도 들고?ㅎㅎ 

사실 우리 집안이나 내 스펙이 그렇게 못나지도 그렇다고 엄청 뛰어난 것도 아니지만

적당히 남들 하는 만큼, 사는 만큼 사는 편인데

가입 후에 매칭을 해 주시는 분들의 스펙을 보면 꽤 좋은 분들로 연결을 해 주시는 것 같았다.

이래서 듀오 후기가 좋은 이유가 있었던 것 같기도 한 듯?ㅎㅎ



듀오 후기를 알아보면서 다른 업체들 후기도 슬쩍 봤는데 다른 데는 매칭해 주는 사람들도 몇 명 안 될 뿐만 아니라

언제 해주냐고 매니저에게 계속 연락을 하게 되는 경우도 있다고 하던데;

일단 내가 매니저님을 잘 만난 건지

듀오는 푸시하지 않아도 담당 매니저님이 먼저 연락이 오고 일주일 조금 더 기다리니 만남 프로필을 메일로 받았다.

프로필은 꽤 상세한 내용이 있었고, 내가 상담할 때 원했던 부분과 흡사한 분들로 받을 수 있었다.

체계적으로 진행할 수 있도록 도움을 주셔서 원활하게 진행될 수 있었다.



결정사 1위 업체로 입소문이 잘 난 이유는 다 있다고 생각을 했다.

상담과 가입 절차 만남을 이어주는 과정과 사후 관리까지 뭐 하나 빠지는 부분이 없었다고 생각한다.

직업부터 학력 소득 수준과 같은 경제적인 조건부터 성향이나 가치관 취향 등

여러 가지 부분들을 종합적으로 고려해서 나에게 맞는 사람으로 매칭해 주는 것이 너무 좋은 시스템이다.

나는 왜 이제서야 결혼정보회사를 가입했는가?ㅠㅠ

초혼, 재혼, 프리미어, 하이엔드 이렇게 각각 분류를 나누어 매칭을 해주기도 하기 때문에

내 마음가짐만 준비가 되어 있으면 될 듯!

조만간 매칭된 분과 만나볼 예정인데, 소개팅도 잘 안 하던 나인지라 떨리기도 하고 잘 되었으면 하는 마음도 있다.

결정사 순위가 모든 걸 대변해 주는 것은 아니지만 그래도 1위라는 타이틀이 괜히 있던 건 아닌듯

개인적으로 아직까지는 대만족이다.

다음에 상대 만나고 온 듀오 후기도 남기러 와야겠다! 좋은 사람이 나와주기를!

 

 

 

이 포스팅은 업체로부터 소정의 원고료를 지원받아 작성되었습니다.